북한 전역에 사랑의 원자탄투하 통일을 이룩하자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광복70주년기념 8.15국가기도회 개최

 

 

815연합기도01-01.jpg

▲ 한국교회 8개 연합기관과 150여 교단 총회가 한 자리에

 

 

한국교회 8 연합기관과 150 교단 총회가 함께하는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대표회장 조용목 목사, CCUK) 지난 12 경기도 안양 은혜와진리교회에서광복70주년기념 8.15국가기도회 개최하고, 기도회에 참여한 목회자와 성도들은 하나님이 주신 삶의 터전인 대한민국을 아름답게 가꾸어 나갈 것과 조국통일 성취를 위해 기도에 힘쓰며,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누리는 나라를 위해 힘쓸 것을 결의했다.

 

예배인도 양정섭 목사1-08.jpg

▲ 예배인도 사회 양정섭 목사(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이사장)

 

 

이범성 한기보협 대표회장 기도-09.jpg

▲ 예배를 위해 기도하는 이범성 목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대표회장)JTNTV방송 자문

 

 

양정섭 목사(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이사장)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이범성 목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대표회장) 기도하고, 김국경 목사(한국교회부흥동운협의회 이사장) 성경 8:32~36절을 봉독한 조용목 목사가사랑의 원자탄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목사는기적적으로 다가온 해방은 하나님의 섭리였다. 통일도 오로지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할 수밖에 없다면서해방을 얻게 하신 하나님이 속히 평화통일도 주실 것을 믿는다 말씀을 선포했다.

 

대표회장 조용목 목사 설교-04.jpg

▲ 설교하는 조용목 목사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대표회장)

 

 

아울러 목사는 설교를 통해원자탄이 일본에 투하됨으로 우리는 해방과 자유를 얻었다. 이젠 우리는 북한에 사랑의 원자탄을 퍼부어야 한다. 기도하고 전도하여 복음이 북한 전역을 뒤덮도록 해야 한다. 사랑의 원자탄이 떨어지면 북한의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이라면서북한 동포를 억압하는 사탄의 세력이 사랑의 원자탄의 힘으로 멸하여지고 온전한 자유를 얻도록 마음으로 기도하며 복음을 전파하자. 하나님이 문을 열면 닫을 자가 없다 촉구했다.

 

이날 이석현 국회부의장, 남경필 경기도지사, 이필운 안양시장, 최희범 목사(CTS기독교TV 상임고문) 함께해 축사를 전했고, 박형렬 목사(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이강익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상임회장), 고중권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세계선교회 회장), 임종달 목사(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나라와 대통령을 위해 남북평화통일을 위해 한국교계와 세계선교를 위해 다원주의, 동성애, 비진리 반대 위해 특별기도 했다.

 

 

결의문낭독 박동호 목사03.jpg

 ▲ 결의문낭독 박동호 목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상임회장) JTNTV방송 상임이사

 

 

박동호 목사(한기보협 상임회장)의 결의문 낭독

 

1. 대한민국은 우리의 자손이 대대로 이어갈 조국이며, 한반도와 부속도서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삶의 터전이다. 하나님의 창조질서와 진리의 말씀으로 조국과 영토를 보전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나갈 것을 결의한다.

 

1. 우리조상들의 자유, 평등, 정의, 인도주의 등을 바탕으로 , 3.1 독립운동 정신과 8.15 광복의 감격을 가슴에 안고 분단된 조국통일의 성취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그날을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께 마음으로 기도할 것을 결의한다.

 

1. 우리는 부정부패, 저출산, 이혼 자살률의 증가, 국제적으로 만연되는 동성애와 동성결혼합법화, 물질만능주의, 도덕과 문화의 퇴폐 등을 방지하는 데에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에 대해 회개하며,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의 사명을 다하여 밝고 정의롭고 희망찬 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한다. 또한 차별금지법을 내세워 동성애를 합법화하려는 것을 저지하기로 결의한다.

 

1. 우리는 구원의 복음을 혼잡하게 하고 변질시키는 종교다원주의, 종교혼합주의, 종교일치주의, 비성경적 관용주의를 배격하고 기독교를 표방한 각종 이단사이비를 경계하며 배격하며 배격한다.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자가 없느니라>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에 부합(符合)하지 않는 교리를 전파하거나 WCC처럼 이중적 태도를 취하는 조직체를 단호하게 배격하며 오직 성경대로의 복음전파를 위해 진력하기로 결의한다.

 

1. 우리는 사회적 약자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기도하고 사랑으로 돌보며, 그리스도인은 복음을 믿고 그리스도 안에서 진정한 행복을 누리게 되도록 힘쓸 것을 결의한다.

 

1. 우리는 종북반국가세력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자들과 조직들의 활동이 종식되고 그들이 땅에 붙일 곳이 없도록 하는데 힘쓸 것을 결의한다.

 

이어 강희준 목사(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사무총장) 참석자들의 만세삼창을 이끌었고, 이광용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이사장) 축도로 기도회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연합회,()세계개혁교회연합회,()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한국개혁교단협의회,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8 연합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에 소속된 150 교단이 함께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광복70주년기념 8.15국가기도회가 안양은혜와진리교회(조용목 목사)에서 진행되는 동안 수원성전과 과천성전, 안산성전, 시흥성전, 광명성전, 부평성전 전국 40 성전에 성도들이 모여 위성으로 함께 예배를 드리고 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