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3주년 CTS라디오JOY·CTS Y,홈커밍데이개최

24시간 CCM·말씀·성가·간증 프로그램 청취자들에게 호응 얻어

 

CTS 라디오JOY, CTSY 홈커밍대회01.jpg

 

 

개국 3주년을 맞이한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앱 라디오방송 CTS라디오JOY(이하 ‘라디오JOY) 와 ‘CTS Y’는 831일 서울 동작구 CTS 멀티미디어센터 11층 컨벤션홀에서 후원자, 방송출연자, 서포터스들과 함께하는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후원자, 방송출연자, 서포터스, 프로그램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 라디오JOY , CTS Y 사역 경과보고 2부 찬양사역자 동방현주 · 하얀 · 우미나 씨의 특별 공연 3부 기도회로 진행되었다.

 

감사 인사를 전한 CTS 이영표 사장은 “앞으로도 라디오JOY CTS Y 는 삭막한 이 시대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느끼게 해줄 따뜻한 친구처럼 청취자들에게 다가갈 것” 이라고 말하면서 “앱 라디오 방송을 스마트 시대에 맞는 새로운 선교 도구로 앞으로도 적극 활용해 나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2013년 개국한 대한민국 대표 앱 라디오 방송 ‘라디오JOY’ 와 청년감동채널 ‘CTS Y’ 는 스마트 기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청취할 수 있는 앱 라디오다. 24시간 찬양 과 말씀을 청취할 수 있는 채널과 성가, 클래식, 올드팝, 청년설교, 묵상, 성경강해, 지식콘서트 등 10대에 70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라디오JOY’ 와 ‘CTS Y’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라디오조이’, CTS Y’ 로 검색해 다운받아 청취할 수 있다.